경상남도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이 브랜드 파워에 밀려 합리적인 가격을 받지 못하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2007년 8월 17일 경상남도 우수 농산물 브랜드 육성전략 및 명품브랜드육성 세부추진계획을 수립하였으며, 2008년 1월부터 4월가지 브랜드 공모를 실시하여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2008년 9월 19일 IRRORO(이로로)라는 브랜드명을 최종 확정하였습니다.
2008년 4월 12일 경상남도와 (주)경남무역 간에 경남농산물 명품브랜드 육성사업,위 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주)경남무역이 2013년 4월24일까지 경남농산물 명품브랜드 육성사업 수탁법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주)경남무역은 수출전문회사로 경남 도내의 농, 축, 수산물 및 중소기업 제품의 국내외 시장 개척을 통한 도민 소득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쓰는 도민의 기업으로서 경남농산물 명품브랜드 이로로의 완벽한 품질 보증을 위해 생산,선별,포장,유통,판매 등 전 과정을 총괄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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